'소녀시대'는 연애 중…윤아♡이승기·수영♡정경호·티파니♡닉쿤·태연♡백현·유리♡오승환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와 한신 타이거즈 오승환의 열애가 사실로 밝혀지며 소녀시대 멤버들의 열애 사실이 재조명받고 있다.
소녀시대 중 가장 먼저 열애를 밝힌 멤버는 윤아다. 윤아는 지난해 1월 1일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의 열애 사실을 밝히며 2014 연예계 공식 1호 커플이 됐다.
이틀 뒤 수영은 배우 정경호와의 열애소식을 전했다. 지난 2013년 2월과 10월 두 차례 열애설에 휘말렸던 수영과 정경호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해명해왔지만 결국 1년 만에 열애 사실을 알리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같은 해 4월 4일에는 티파니가 JYP 소속 그룹 2PM 멤버 닉쿤과의 열애소식을 알렸다. 티파니와 닉쿤은 친구 사이로 지내다 2013년 말부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지난해 6월에는 맏언니 태연이 엑소 백현과의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SM 사내 커플 탄생을 알렸다. 당시 SM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다"라고 전했다.
한편 20일 한 연예 매체는 유리와 오승환이 현재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들은 지인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어 지난해 11월부터 12월까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집중적으로 만남을 가졌다.
이에 유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유리와 오승환이 지난해 말 지인들의 모임에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녀시대'는 연애 중…윤아♡이승기·수영♡정경호·티파니♡닉쿤·태연♡백현·유리♡오승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