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핸즈카드, 美 판매 '베스트 5' 청첩장 공개

입력 2015-03-23 09: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비핸즈카드)

비핸즈카드는 최근 한 달간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자사의 청첩장 베스트 5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비핸즈카드가 미국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위 제품은 섬세한 꽃무늬 레이저커팅 기법이 특징인 ‘Laser Cut Floral Pocket’이 차지했다. 이어 실크처럼 반짝이는 꽃무늬로 우아한 느낌을 살린 ‘Embossed Romantic Couture’가 2위, 꽃무늬 레이스와 실크 리본 매치가 고급스러운 ‘Elegant Laser Cut Wrap’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화사한 꽃무늬를 레이저로 표현한 ‘Lily Blossoms Laser Cut Wrap’과 ‘Laser Cut Floral Lace II’가 각각 4, 5위에 올랐다.

비핸즈카드 글로벌사업팀 박경희 부장은 “미국 소비자들은 남들과 차별화된 제품, 정교한 디테일을 더해 정성이 느껴지는 제품을 선호한다”며 “인쇄만으로 이뤄진 단순 제품보다는, 레이저커팅 등 첨단 가공 기술에 섬세한 수작업을 더해 만든 완성도 높은 제품의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2010년 미국법인을 설립한 비핸즈카드는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B 웨딩 인비테이션(www.bweddinginvitations.com)’을 통해 웨딩카드를 판매하고 있다. B 웨딩 인비테이션은 미국의 한 웨딩 포털 75만명 회원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청첩장 부문 1위를 기록한 브랜드다. 미국 진출 4년 만인 지난해 연매출이 100만 달러를 넘어섰고, 올해 20% 이상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14:1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054,000
    • -0.2%
    • 이더리움
    • 3,431,000
    • -0.2%
    • 비트코인 캐시
    • 469,000
    • -4.17%
    • 리플
    • 702
    • -0.71%
    • 솔라나
    • 225,800
    • -1.1%
    • 에이다
    • 461
    • -4.16%
    • 이오스
    • 578
    • -2.36%
    • 트론
    • 230
    • -0.43%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500
    • -2.24%
    • 체인링크
    • 14,950
    • -2.8%
    • 샌드박스
    • 324
    • -2.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