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드벨벳 'Ice Cream Cake' 뮤직비디오
SM 엔터테인먼트의 신예 걸그룹 레드벨벳의 새 앨범 ‘Ice Cream Cake’가 공개되자마자 국내외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레드벨벳이 공개한 ‘Ice Cream Cake’은 17일 벅스, 올레뮤직, 지니 등에서 실시간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의 3개 국가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위, 태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5개 국가 팝 앨범차트 1위, 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8개 국가 K-POP 앨범차트에서도 레드벨벳의 ‘Ice Cream Cake’가 정상을 차지했다.
레드벨벳의 첫 앨범 재킷 디자인은 일러스트레이터 마담 롤리나(Madame Lolina)가 참여했다. 그는 레드벨벳의 귀엽고 소녀다운 감성을 새롭게 표현했다.
레드벨벳은 오늘(18일) 오후 9시 네이버뮤직에서 방송되는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TV’에서 모습을 드러낸다. 이날 레드벨벳은 ‘Ice Cream Cake’를 라이브로 부르고, 앨범 소개, 컴백 소감 등 대중과 교감을 나눈다. 샤이니 민호가 스페셜 MC로 나온다.
한편, 레드벨벳은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KBS ‘뮤직뱅크’, 2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