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8년 연속으로 가스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NBCI는 제조업 부문 33개 산업군, 118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들의 마케팅 활동,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관계, 구매의도, 브랜드 충성도 등 총 6개 부분을 평가했다.
귀뚜라미 측은 “가스비 절감을 주요 메시지로 활용해 가스비 잡는 귀뚜라미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쉽게 전달하기 위한 마케팅을 시행했다”먀 “보일러 연소 및 열 교환 기술에 끊임없이 투자함으로써 ‘가스비 잡는 보일러 = 귀뚜라미보일러’라는 공식을 만들어낸 것이 1위 선정에 주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