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
(사진제공=아이웨딩)
새누리당 김상민 의원과 전 아나운서 김경란의 웨딩화보가 공개되면서 예비남편 김상민 의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상민 의원은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예비신부 김경란과 함께 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김상민은 "마흔살이 넘어 제 마음을 설레게 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줄 몰랐습니다. 그 설레는 사람을 바라보고 사랑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한데 그 사람과 웨딩사진이라는 것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오는 6일 결혼합니다"라고 전했다.
김 의원은 이어 "형언할 수 없는 이 특별한 마음과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상민 의원은 아주대학교 학생회장 출신으로 청년 비례대표로 19대 국회에 입성, 새누리당 대선 경선 박근혜 캠프 청년특보, 새누리당 대선 중앙선거대책본부 청년본부장, 18대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청년특별위원장 등을 맡았다.
현재 김상민 의원은 '새누리당 경제민주화실천모임' 운영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 축하축하",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김경란 아나 결혼하네",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 어떻게 만났대?", "김상민 김경란 웨딩화보? 오~ 행복하세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라빌’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