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타일러스코리아는 4-in-1 회전식 렌즈가 적용된 아이폰용 케이스를 국내에 처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타일러스 카메라 키트는 미국 본사에서 특허 출원 중인 제품으로 전용 케이스(아이폰6용 ZIP-6L, 아이폰5ㆍ5S용 ZIP-5S)와 4-in-1 회전식 렌즈(New RV-2)로 구성됐다.
지타일러스코리아는 현재 아이폰 5ㆍ5S, 6기종 제품만 공개했지만, 내년 초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갤럭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스는 스마트폰 전체를 보호하도록 설계됐으며, 최근 택시 운전사 안전을 위한 보호 격벽에도 사용될 정도의 내구성이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이다. 또 케이스 뒷면의 원형 디스크 교환만으로 4-in-1 회전식 렌즈, 킥스탠드, LED 링 라이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지타일러스 회전식 렌즈는 광각렌즈, 접사렌즈, 어안렌즈, 편광렌즈를 돌려가면서 하나씩 꺼내서 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이번에 새로 나온 회전식 렌즈는 기존의 눌러 장착하던 불편함을 보완한 제품이다.
지타일러스 렌즈 중 광각렌즈는 좁은 공간을 넓게 보일 수 있도록 해주며 모임 단체 사진이나 건축, 설계, 인테리어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접사 렌즈는 작은 사물의 초 근접촬영이 가능해 일반 A4용지에 프린트된 글자 및 곤충의 털까지 촬영할 수 있다.
이어 편광렌즈는 반사광을 제거하여 원하는 부분에 품질 좋은 화면을 얻고 싶을 때 혹은 유리창 너머의 풍경을 깨끗하게 촬영할 때 사용 가능하며, 어안렌즈는 볼록렌즈 느낌이 나는 렌즈로 웨딩, 성장 사진, 재미있는 사진 및 다양한 넓고 긴 현장의 파노라마 촬영이 가능하다.
한편, 지타일러스코라아는 2015년 1월 중 업그레이드된 갤럭시 S4, S5, 노트3, 노트4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12월 런칭 구매고객들에게 디자인 소스 및 스튜디오 이미지팩 200컷, 동영상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