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1대1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경남은행은 이 서비스를 위해 'KNB포터블브랜치(KNB Portable Branch, 휴대용 금융단말기)'를 도입했다.
KNB포터블브랜치는 영업점 직원이 무선통신장비를 장착한 휴대용 금융단말기를 휴대하고 고객을 직접 방문해 △계좌개설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체크카드 발급 등의 금융업무를 제공하는 금융서비스다.
경남은행은 이날부터 5개 지역본부에 KNB포터블브랜치 1대와 전담 직원 1명을 고정 배치해 은행 방문이 어려운 금융소외지역과 금융수요가 집중되는 지역(거래처)에 금융편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