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겨울철 건강한 숙면을 돕는 제품을 증정하는 ‘에이스 슬립 케어가 제안하는, 건강한 겨울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5년 1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마이크로케어와 보이로패드 구매 고객에게 베개 속통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에이스침대가 제안하는 건강한 수면 아이템 중 하나인 ‘마이크로케어’는 BAF(영국 알러지 재단)와 대한아토피협회가 인증해 일반 매트리스 커버와는 차별된 고기능성 항균 매트리스 보호커버이다. 극세사 섬유업계 1위인 웰크론과 공동 개발한 고기능성 원단인 웰로쉬 플러스로 제작, 빈틈없는 특수조직과 무봉제 기법으로 세균, 진드기, 알레르기, 아토피 걱정 없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침대 전용 온열 패드인 보이로패드는 첨단 과학 기술과 안전성, 그리고 편리성을 갖추었다. 수입 전기요 브랜드 가운데 최초로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 인증을 받아 물세탁이 가능하고 과열되거나 오작동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화재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안티알러지 기능이 탑재돼 박테리아로부터 침실 환경을 보호할 수 있으며 9단계의 LED 온도 조절 기능과 제품 작동 후 5분 안에 빠르게 발열되는 터보 히팅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에이스침대 마케팅팀 관계자는 "수면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겨울철 침대 위생 관리를 돕는 제품의 특장점을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마이크로케어’와 ‘보이로패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건강한 겨울을 맞이하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