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영 정가은'
▲정가은과 황인영(사진=방송 캡처)
배우 정가은과 배우 황인영이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 출연해 친분을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정가은과 황인영은 "서로의 몸 구석구석까지 다 알고 있다"고 말하는가 하면 "샤워를 시켜준 적도 있다"고 밝히는 등 매우 절친한 친구 사이임을 밝혔다.
이들은 지난 6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ONT '트래블 버킷리스트 인 브라질'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22일 방송을 통해 정가은과 황인영이 절친임을 과시하면서 당시 이들이 함께 출연했던 방송도 동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정가은과 황인영은 비키니 차림으로 브라질 상파울루 해변을 함께 거닐며 브라질 현지인들로부터도 시선을 집중 시킨 바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소화하기 쉽지 않은 비키니를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정가은과 황인영은 특히 브라질 현지 여성들과 비교해도 전혀 떨어지지 않는 볼륨감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당시 방송을 통해 정가은과 황인영의 비키니 몸매를 접한 네티즌은 "정가은 황인영 비키니 대결, 우열을 가릴 수가 없네" "정가은 황인영, 브라질 여성들에게도 결코 뒤떨어지지 않음" "정가은 황인영, 끼리끼리라더니 너무 우월하다" "정가은 황인영, 눈을 둘 곳이 없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황인영 정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