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는 남성 전문 수입 편집매장 ‘꼬르소 나폴레온’ 매장을 제2롯데월드 에비뉴엘동 4층에 처음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꼬르소 나폴레온 에비뉴엘점은 유럽의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이는 남성 수입 편집숍이다. 절제된 디테일과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꼬르소 나폴레온, 대너, 프리미아타, 호킨스 등 고가의 프리미엄 수제화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됐다.
오픈을 맞아 24일부터는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구두솔, 천, 가죽보호크림, 약품솔, 상아로 만든 구둣주걱 등이 포함된 ‘고급 슈 케어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ABC마트는 제2 롯데월드 쇼핑몰동 4층에 ABC마트 ‘롯데월드몰점’ 매장을 22일 오픈하며 잠실 상권을 더욱 강화한다. 오픈 당일부터 26일까지 총 5일간 오픈 이벤트를 실시하며, 행사 기간 동안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의 동시 할인 혜택을 제공(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시네마 관람권 1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ABC마트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25~26일 주말 이틀 동안 현장에서 모바일 앱을 즉시 다운로드 후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ABC마트 1만원 쿠폰 및 에코 연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최근 여성들 못지 않게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불황에도 불구하고 남성 상품들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꼬르소 나폴레온은 남성들을 위한 감각적인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핫 쇼핑 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