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배터리 하단 부에 보다 또렷해진 LCD 모니터를 장착하여 배터리 잔량표시 기능과 사용자의 흡입횟수 표시기능으로 배터리 충전시기를 미리 알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흡입횟수를 체크하여 흡입 횟수를 조금씩 줄여 나갈 수 있다.
또한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을 때 버튼 부를 5번 연속 눌러주면 잠금 모드 기능으로 전환되어 이동시 휴대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줄여준다. 배터리 색상을 블랙과 실버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있어 있다.
‘RAMIYA-R2’와 함께 구성된 블라스트 카토마이저를 색상 역시 배터리와 같은 색상으로 배터리와 카토마이저가 통일감이 있다. 블라스트 카토마이저는 리코더 방식 입부리로 흡입감이 매우 뛰어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RAMIYA-R2는 배터리 외관에 특수 도금 처리를 하여 감촉이 매우 부드러우며 전자담배를 자주 사용하면서 발생 하는 작은 스크래치들이 눈에 띄게 나타나지 않도록 했다. 지문방지가 소재를 채택한 것도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5핀USB케이블 충전 방식을 적용했다”며 “배터리 버튼 부 옆에 충전 단자에 충전기를 꽃아 충전하기 때문에 충전 시에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전자담배 브랜드 라미야코리아는 늘어나는 전자담배 소비자들을 위해 고급 사양을 적용해 전자담배의 편의성과 성능 등을 향상시켜 품질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는 포부다.
신제품 RAMIYA-R2는 전국 라미야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자담배 라미야코리아 홈페이지(www.ramiy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