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서비스 예정인 2D 횡스크롤 액션 MORPG(다중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미스틱파이터’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AF(Armored Frontier·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근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이번 CBT는 13일 오후 4시부터 16일까지 4일간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테스트에서 ‘뱀프’‘검사’‘AF’ 캐릭터 3종과 각 캐릭터마다 2개의 전직 캐릭터, 30여 개의 다양하고 역동적인 스테이지를 비롯한 총 35레벨까지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CBT를 기념해 넷마블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테스트 기간 동안 가장 먼저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닥터드레 헤드셋’을 지급하며, 25레벨 이상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SSD’를 제공한다. 또 미스틱파이터 게임 방식 중 이용자간 대결(PVP)모드에 10회 이상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를 지급한다.
테스트 첫 날인 13일 하루 동안 8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2000명에게 ‘햄버거 세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