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2탄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오는 15일 무료로 공개된다.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싸이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세계적인 열풍과 지난 11일 자신의 콘서트 ‘흠뻑쑈’에 보여준 관객의 열렬한 반응에 보답하고자 오는 15일 ‘오빤 딱 내스타일’을 음원 공개 없이 뮤직비디오만 무료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될 ‘오빤 딱 내 스타일’은 여성의 관점에서 ‘강남스타일’을 재해석한 것으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도 우정출연했던 포미닛의 현아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YG엔터테인먼트 황규완 실장은 “말춤과 카메오들의 코믹춤, 싸이의 능청스런 코믹연기 등으로 전 세계인에게 유쾌한 한 방을 선사한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오빤 딱 내 스타일’을 통해 어떻게 재탄생 됐을지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로 ‘강남스타일’의 열기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CNN, LA타임즈, 월스트리트저널 등 외신에 소개되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싸이의 ‘강남 스타일’은 13일 오후 12시 현재 유튜브 조회수 2700만 회에 육박하며 그 열기가 쉽게 가라앉질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