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등 실제 매장에서 적립한 포인트가 게임에 반영되는 ‘리얼 컨슈머 게임(Real Consumer Game)’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 출시됐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OK캐쉬백, 기프티콘 등 약 5만여 SK마케팅앤컴퍼니의 서비스 가맹점에서 적립한 포인트가 게임에 반영되는 게임 앱 ‘단골왕’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단골왕은 이용자가 직접 구입한 가상 부지에 자신의 실제 단골매장을 등록해 거리를 꾸미고 매장을 관리하는 게임이다. GPS를 통해 주변 매장을 검색해 등록할 수 있고 매장 관리, 체크인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게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OK캐쉬백, 기프티콘 등 SK마케팅앤컴퍼니의 서비스 가맹점에서 적립한 포인트가 게임 포인트에 곧바로 반영되기 때문에 게임과 실생활이 밀접하게 연동되는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게임을 통해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각각의 매장에서 가장 많은 게임 포인트를 획득한 사용자 한 명에게는 단골왕 명칭과 함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단골왕 출시를 기념해 단골왕에 전국 1500여 뚜레쥬르 매장중 자신이 자주가는 매장을 등록한 뒤 각 매장에서 단골왕에 오르는 사용자에게 해당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한달 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