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20만원 초반 대의 합리적 가격에 주요 기능을 갖춘 실속형 내비게이션이다. 빠른 길 안내가 뛰어난 엔나비 소프트웨어를 탑재했으며 7인치 TFT LCD 액정에 256MB 메모리를 갖추었고 두께가 얇고(22mm) 무게도 가벼우며(380g) 디자인이 슬림하다.
특히 이 제품은 DMB는 물론 다양한 동영상 코덱을 지원해 HD 동영상 시청 등 카-엔터테인먼트(Car-Entertainment)를 즐기기 좋다. 또 멀티미디어 파일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오디오 및 포토 뷰어 포맷도 지원한다. 한편 고사양의 3W 스피커를 2개 탑재해 보다 크고 선명한 음질을 지원해 소음에 지장 받지 않고 동영상과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내부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운전자를 위해 미니멀리즘이 극대화된 심플 블랙(Simple Black) 디자인을 채택해 제품의 만족도를 높였다.
SK마케팅앤컴퍼니 조도현 사업부장은 “6월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격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킬만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고객들이 실속 있는 엔나비 알파를 활용해 즐거운 여름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엔나비 알파’는 오픈마켓과 엔나비 홈페이지(www.ennavi.co.kr)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자가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23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