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가 낚시게임 ‘그랑메르’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하고 동시에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테스트는 오는 26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그랑메르는 보트를 타고 푸른 바다로 나가 다양한 어종의 물고기를 낚는 트롤링 낚시 소재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 방법과 낚시의 짜릿한 손맛의 재미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이번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품 네 입맛대로 골라라!’ 이벤트에서는 플레이 기록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늘 저녁은 참치 반찬’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이름에 ‘다랑어’가 들어간 물고기를 잡은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참치 통조림 세트를 증정한다. 또 ‘인내심이 있어야 진짜 낚시꾼!’에서는 매일 50마리의 물고기를 잡은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명품 김 한 박스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오~ 급이 좀 되는데!’, ‘그랑메르 개근상’, ‘월척 현상수배’, ‘게임머니 지급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중 설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