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는 무선업데이트 내비게이션 ‘엔나비 S200’을 출시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엔나비 S200은 무인카메라, 도로 속성 정보 이외에 POI(시설물 정보), 과속 방지턱 정보까지 무선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또 TPEG(티펙)이 수신되지 않는 지역에서도 최근 3개월 소통 현황 DB를 분석해 도출한 패턴 교통 정보를 반영해 경로를 안내하는 ‘예측 길안내’ 기능을 탑재했다.
최근 차량 필수 옵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블랙박스 연동도 편리하다. 옵션 상품인 블랙박스 구매 시 제품과 자동 연동돼 충격감지 녹화, 차선 감지 경고 시스템, 앞차 출발 알림 기능등 주요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SK마케팅앤컴퍼니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S200 초특급 이벤트’를 열어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제품 구매 고객 중 3명을 선정, 2박 3일 일본 여행 상품권(1인당 2매)을 증정하며 50명을 추첨해 제품과 연동할 수 있는 차량용 블랙박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SK마케팅앤컴퍼니 LBS사업부 관계자는 “향후에도 국내 최고 품질의 빠른 길 안내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운전자 요구에 부합하는 기능들을 꾸준히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