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센트비)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SentBe)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간 개인용 소액 해외 송금 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센트비로 한국에서 해외로 한 번이라도 송금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다.
공지된 주차별 경품 리스트에서 원하는 선물을 선택해 응모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35명을 선정해 총 140명에게 △15만 원 캐시백 쿠폰 마사지기 △커피 머신 △주유 상품권 등 주차별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 중 센트비 개인용 해외 송금 서비스로 한국에서 해외로 처음 송금한 신규 고객에게는 수수료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센트비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트비의 개인용 해외 송금 서비스는 기존의 복잡한 해외 송금 과정을 간소화해 은행 대비 90% 이상 저렴한 수수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앱이나 웹으로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 송금할 수 있고, 국가에 따라 최소 5분에서 최대 1일 이내 송금이 가능하다. 특히 수취 국가의 환경에 따라 계좌를 통한 송금은 물론 캐시 딜리버리, 캐시픽업, 모바일 월렛 등 다양한 옵션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