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쿠프마케팅, 마카롱택시 모바일 상품권 개발 협력

입력 2019-03-19 10: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ST-쿠프마케팅, 마카롱택시 모바일상품권 개발(사진제공=KST모빌리티)
▲KST-쿠프마케팅, 마카롱택시 모바일상품권 개발(사진제공=KST모빌리티)

KST모빌리티가 KST인텔리전스, 모바일 상품권 발행 및 인증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과 혁신형 택시 브랜드 ‘마카롱택시’의 전용 모바일 상품권 개발 및 유통, 마케팅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19일 KST모빌리티는 KST인텔리전스, 쿠프마케팅과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혁신형 택시 브랜드 ‘마카롱택시’ 이용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모바일 상품권을 개발하고 다양한 온라인 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마카롱택시 모바일상품권(가안)’은 이동 시 결제뿐 아니라 쿠프마케팅과 제휴된 영화관, 패밀리레스토랑, 커피숍, 쇼핑몰 등 200여 개 브랜드와 결합된 복합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예를 들어 영화 관람을 위해 이동 시 마카롱택시 전용 모바일 상품권으로 택시 이용과 영화 관람권을 함께 결제할 수 있는 방식이다.

이행열 KST모빌리티 대표는 “쿠프마케팅이 보유한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가 마카롱택시가 추진하는 스마트한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규홍 KST인텔리전스 대표는 “쿠프마케팅은 모바일 상품권, 결제 솔루션 자체 발급과 인증 플랫폼 등에 강점을 갖춘 기업”이라며 “마카롱 원 서비스 플랫폼의 생활형 서비스 데이터와 결합해 한층 윤택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우정 쿠프마케팅 대표는 “마카롱택시가 고객들의 일상 생활에 깊숙하게 파고들고 유의미한 서비스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208,000
    • -0.59%
    • 이더리움
    • 3,075,000
    • +0.23%
    • 비트코인 캐시
    • 421,000
    • +0.05%
    • 리플
    • 787
    • +3.69%
    • 솔라나
    • 176,200
    • +0.34%
    • 에이다
    • 446
    • -0.67%
    • 이오스
    • 638
    • -0.93%
    • 트론
    • 202
    • +1%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50
    • +0.73%
    • 체인링크
    • 14,090
    • -1.67%
    • 샌드박스
    • 327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