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돌박이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은 오는 22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차돌은 빠른 가맹점 개설 속도와 탄탄한 수익성으로 고기집 창업의 신흥 트렌드로 떠오른 브랜드다.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 차돌박이 돌풍을 일으키며 가맹 사업 1년 만에 전국에 10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했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오후 3시부터 개최되며 선착순으로 예약한 20명의 인원이 참여 가능하다. 이차돌은 보다 짜임새 있고 참여자 한 명 한 명의 만족도를 높이는 설명회를 만들기 위해 인원수를 제한하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이차돌 본사에 전화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오는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소개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은 겨울철 추운 날씨를 피할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코스로 관심 받고 있다. 방송인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은 작년부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무료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만화카페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1:1 맞춤 상담을 통해 도움을 주고 있다. 연일 설명회 신청자 수가 늘고 지난 사업설명회는 만석을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개최를 이어오고 있다.
빨래방 브랜드 워시프렌즈는 내달 12일 회사 설립 최초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 장소는 김포에 위치한 워시프렌즈의 물류지원센터로 정해졌다. 사업설명회 참여자들을 위해 버스도 대여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빨래방창업과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다룰 예정이며, 본사에서는 사업설명회를 연구하며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