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신한은행 제휴계좌로 이용하는 온라인 주식거래서비스인 S-Lite(에스라이트)의 계좌를 보유하거나 신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수수료 무료 혜택 등을 제공하는 ‘웰컴 투 S-Lite’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15일까지며, S-lite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신규고객이거나, 과거 S-Lite 계좌를 개설하였으나 최근 1년간 신한금융투자에서 주식거래가 없었던 휴면고객들에게 2030년 12월 30일까지 무료 수수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혜택을 부여한다.
또 주식 거래가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500명, 마이신한포인트 100만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총 581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타사 주식을 신한금융투자 S-Lite 계좌로 이관해오면 100만~5000만 원의 입고 금액은 백화점 상품권 1만 원을, 1억 원 이상 입고 금액의 경우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식담보 대출금리를 우대해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대상 고객이 대상 계좌에서 ‘신한금융투자 주식담보대출’을 받는 경우, 대출을 받는 시점부터 6개월간 4.9%의 우대 금리가 적용된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신한은행 계좌가 있는 고객이라면 신한은행 애플리케이션으로도 S-lite 개설이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13년 3개월간 무료수수료 혜택도 받고, 신한금융투자의 온라인 주식거래서비스인 S-lite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