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5일 열린 작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LG시그니처 브랜드의 올해 전략은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것보다는 기존 한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론칭한 제품을 글로벌하게 확산할 계획"이라며 "지역 확산에 역점을 둬서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는 25일 열린 작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LG시그니처 브랜드의 올해 전략은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것보다는 기존 한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론칭한 제품을 글로벌하게 확산할 계획"이라며 "지역 확산에 역점을 둬서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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