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홍섭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가운데)가 대상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국민은행은 대상 1000만 원 1개팀과 최우수상 1개팀, 우수상 2개팀, 장려상 5개팀, 특별상 3개팀 등 총 12개팀에 수상했다. 더불어 애초 계획에 없던 특별상을 추가 시상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205건의 작품이 접수됐다. 대상은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Liiv! OH! 기분 UP!' 영상을 제작한 안용진(홍익대 영상영화전공3)ㆍ우진(용인송담대 의료정보과2) 씨가 수상했다.
국민은행은 수상작을 페이스북 등에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