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아이콘이 일본 오사카 팬미팅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콘은 10일 오후 5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지난달 24~25일 양일간 4회에 걸쳐 열린 일본 오사카 팬미팅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에는 아이콘 멤버들이 출국 시 서로 장난을 치며 공연의 설렘을 느끼는 순간부터 첫 일본행 당시 먹었던 우동집을 다시 찾아 즐궈워 하는 장면 등이 담겼다.
팬들을 만나기 전 대기실에서 옷 매무새를 가다듬고 준비하거나 일곱 멤버가 노래에 맞춰 코믹 춤을 추는 등 장난끼 넘치는 모습도 녹화됐다.
아이콘은 팬미팅 당시 지난달 22일 생일이었던 B.I를 축하하기 위해 무대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이콘 로고와 함께 ‘Happy Birthday B.I’ 문구가 새겨진 대형 케이크가 등장하고 팬들과 멤버들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다. B.I는 “팬과 멤버들, 스태프 모두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밝혔다.
아이콘의 일본 팬미팅 투어 ‘iKON FAN MEETING 2015 IN JAPAN iKONTACT’는 지난 달 10일 도쿄를 시작으로 아이치, 후쿠오카, 오사카 등 총 12회에 걸쳐 2만6600석 규모로 진행됐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16일 신곡 ‘이리오너라’를 포함한 디지털 싱글 2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12월 14일 풀앨범을 발표하며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