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삼성페이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삼성페이 베타테스트에 참여할 회원을 추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2차 베타테스터들은 오는 8월 7일부터 20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8월 1일부터 5일까지 모바일 삼성카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지난 7월 15일부터 국내 카드사 중 가장 먼저 자사 회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삼성페이 서비스를 미리 이용해 볼 수 있는 삼성페이 베타테스트를 운영해 오고 있다.
삼성카드측은 이번 베타테스트 추가 모집은 1차 베타테스트 참여회원 모집 이후 베타테스트에 추가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데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추가 모집된 베타테스터들은 기존 체험단과 함께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삼성카드로 삼성페이 서비스를 먼저 이용해보고 모바일 결제 사용환경을 점검하고 보다 나은 결제 서비스를 위한 제안사항을 발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2차 베타테스터로 선정된 회원들에게는 오는 8월 7일 삼성페이 사용 안내 및 ‘삼성페이 베타 App’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문자 메시지가 개별 전송될 예정이다.
또한 결제 횟수 및 금액에 관계없이 삼성페이로 첫 결제를 하면 3000포인트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