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신동엽'
(사진=방송 캡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MC 신동엽이 피겨퀸 김연아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다.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소재 한 아트홀에서는 신동엽이 김연아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김연아와 신동엽의 극비 만남은 오는 27일 오후 8시 KBS 1TV를 통해 방송되는 다큐멘터리 '나는 대한민국' 3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동엽과 김연아가 함께 방송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신동엽이 김연아에 대해 발언했던 내용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11년 'SBS 스페셜-아이콘 김연아, 2막을 열다'를 통해 신동엽은 김연아에 대한 질문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신동엽은 "김연아는 선천적으로 거짓말을 못한다"라고 언급하며 "예쁜 척도 못하는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그밖에도 신동엽은 김연아에 대해 "평소 대화를 나눌 때 매우 재밌다"고 밝히며 "정말 장난꾸러기고 유쾌한 성격이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신동엽이 김연아에 대해 언급했던 것을 접한 네티즌은 "김연아 신동엽, 잘 아는 사이였나보네" "김연아 신동엽, 뭔가 안 어울리는 조합인데" "김연아 신동엽, 워낙 방송에 많이 나오는 사람들이니" "김연아 신동엽, 그럼 3부에만 나오는건가?"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김연아 신동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