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가 출시 5일만에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 인기 1위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다함께 차차차2는 2000만명이 즐긴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검증된 기본 게임성에 실감나는 3D 그래픽,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1대1대전과 최대 4인 대전, 원하는 차량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작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10일 출시한지 2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무료 1위에 오른 데 이어 출시 5일 만인 15일에는 구글플레이 인기무료와 신규인기무료 2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넷마블은 초반 인기를 지속적으로 견인해 나가기 위해 신규 차량, 캐릭터 등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빠르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2000만 이용자가 즐긴 전작의 화제성과 한층 통쾌한 액션 레이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진화된 게임성이 인기 상승세의 요인”이라며 “넷마블만의 안정적인 운영역량과 이용자 눈높이에 맞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장기 흥행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