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하셨어요 한고은, 자월도 여행
(KBS 2TV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방송화면 캡처)
배우 한고은과 개그우먼 이영자가 자월도로 향한 여행길에서 훈남 치과 의사를 만나 관심을 끌고 있다.
14일 오전 KBS 2TV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에서는 한고은과 이영자가 자월도로 향하던 중 배에서 만난 훈남 의사와 함께 가을 섬 여행을 함께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고은과 이영자는 배 안에서 배우 정우성을 닮은 훈남을 발견했다. 이영자는 “배우를 꼭 닮았다”며 “자월도에는 무슨 일로 가냐”고 물었다. 이에 최순호씨는 “자월도에 1년간 거주했었다”며 자월도에서 치과의사를 했었다“고 답했다.
이영자는 함께 자월도에 갈 것을 제안했고, 최순호씨도 이를 흔쾌히 수락했다. 자월도에 도착한 최순호씨는 마을에서 오랜만에 재회한 주민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또 주민들의 치과 치료를 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자아냈다.
식사하셨어요 한고은 자월도 여행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식사하셨어요 한고은, 자월도서 훈남 의사 만나고 완전 대박이네”, “식사하셨어요 한고은, 자월도서 힐링했을 듯”, “식사하셨어요 한고은ㆍ이영자 자월도 여행에 자월도까지 실검에 뜨는구나”, “올 가을에는 한고은 이영자처럼 자월도 여행 한번 가볼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