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국내 최대 인터넷 서점인 YES24와 제휴를 맺고 'YES24-삼성카드'를 발급한다고 29일 밝혔다.
'YES24-삼성카드'는 책 읽기를 즐기거나 도서 선물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도서 구입 전문 맞춤 카드로 YES24에서 제휴카드로 이용한 금액에 대해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책을 포함해 음반,DVD,화장품 등 YES24에서 구입할 수 있는 품목에 대해서도 구입금액에 따라 최대 6% 할인 및 1%의 보너스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YES24는 보너스클럽 가맹점으로 되어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를 소지하고 있는 회원의 경우 적립된 포인트로도 구입할 수 있다.
'YES24-삼성카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 및 예스 24 홈페이지(www.yes24.com)등을 통해 신청 할 수 있고 삼성 애니패스 포인트, 지앤미 포인트, 마이키즈 플러스, T클래스카드 등 4종류의 카드로 우선 발급되며 첫해 연회비는 면제된다.
또한, 삼성카드는 제휴 기념으로 YES24에서 기증한 1000여권의 도서를 장기 입원 어린이 환자들이 공부하는 어린이 병원 학교 도서관에 기증하여 소아 환자들의 학업을 돕기로 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 온라인 인터넷서점 YES 24와의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 고객은 도서를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양사는 회원 및 취급고 부문에서 제휴 시너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