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CJ오쇼핑
CJ오쇼핑은 15일 아침 8시 20분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를 통해 204년 전통의 영국 테이블웨어브랜드 ‘덴비(Denby)’의 ‘헤리티지 6인조 풀세트’를 72만9000원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덴비 헤리티지 라인’<사진>은 영국의 자연유산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이다. CJ오쇼핑에 따르면 베란다, 오차드, 파빌리온, 테라스 등 4가지 색상의 믹스매치로 색감이 따뜻하면서도 평온하며 덴비 특유의 특수 처리 유약 기술로 화사하면서도 기품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공기, 대접, 찬기, 접시, 머그컵 등 총 3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파티용 접시와 보울, 오발트레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CJ오쇼핑 리빙상품개발팀 김재윤 MD는 “덴비 헤리티지 라인은 덴비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한국형 식탁에 맞는 실속 구성으로 실용성도 높은 상품“이라며 “기본구성에 추가 사은품까지 총 34종의 상품을 좋은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매주 토요일 아침 8시 20분에 방송되는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는 지난 2007년 9월 첫 방송 후 7년째 방송되고 있는 홈쇼핑 최장수 기획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누적 주문 금액 4000억원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