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3대 고객만족 평가 3년 연속 석권

입력 2013-10-02 16: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일 열린 2013년도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주)파리크라상 정태수 대표이사(왼쪽)와 조선일보 변용식 발행인이 상패를 들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 파리크라상)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국내 3대 고객만족 평가 베이커리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파리바게뜨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3 국가고객만족도(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CSI) 베이커리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NCSI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수상과 함께 2011년 이래 3대 고객만족 평가 1위를 모조리 휩쓸었다.

파리바게뜨는 작년보다 1점 높은 총점 74점으로 베이커리 부문 가장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했으며, 특히 고객의 기대 수준과 인지 품질 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만족은 파리바게뜨의 최고 가치로서, 이를 위한 진심 어린 노력들이 빛을 발한 것이라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파리바게뜨는 고객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330,000
    • -1.4%
    • 이더리움
    • 4,099,000
    • -2.15%
    • 비트코인 캐시
    • 495,500
    • -6.69%
    • 리플
    • 775
    • -2.76%
    • 솔라나
    • 201,200
    • -3.92%
    • 에이다
    • 506
    • -2.13%
    • 이오스
    • 719
    • -0.96%
    • 트론
    • 181
    • +2.84%
    • 스텔라루멘
    • 130
    • -2.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250
    • -4.05%
    • 체인링크
    • 16,360
    • -3.2%
    • 샌드박스
    • 386
    • -4.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