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한국 패션 브랜드 최초로 대만에 이어 태국 시장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헤지스는 지난 9일 태국의 10대 기업으로 꼽히는 ‘사하그룹(Saha Group)’의 패션 유통 전문 계열사인 ‘ICC 인터내셔널(I.C.C. International)’과 헤지스 브랜드에 대한 태국 내 독점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LG패션은 연내에 태국에 플래그십 스토어 2곳을 열고 오는 2017년까지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수를 20개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LG패션 관계자는 “남성 및 여성라인을 전개후 점차적으로 골프 및 액세서리 라인을 도입, 2017년 100억원의 매출 달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헤지스’는 지난 2007년말 중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매년 100% 이상 매출 신장률을 기록해 왔다. 현재 중국내 매장수는 150여개에 달한다.
구본걸 LG패션 회장은 “헤지스의 태국 진출을 발판 삼아 동남아 전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겠다”며 “헤지스를 중국과 동남아 등 해외시장에서 사랑받는 파워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