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욕동생 김슬기 패러디 광고
(사진=위메프)
'국민욕동생' 김슬기가 출연한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의 패러디 광고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메프는 지난 13일 첫 선을 보인 '국민욕동생 김슬기' 패러디 광고가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조회수 200만건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민욕동생 김슬기 패러디 광고 영상은 술자리 에피소드를 그려내며 경쟁사인 쿠팡의 TV광고를 패러디해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위메프 측은 "하루 최대 방문자수와 일일 최대 매출액 그리고 최대 구매자수 등 김슬기 열풍을 타고 역대 8대 부문의 자체 기록을 모두 갈아엎었다"고 밝혔다.
국민욕동생 김슬기가 출연한 위메프 패러디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국민욕동생답다!", "국민욕동생 김슬기 덕분에 덩달아 위메프까지 탄력 받나?", "국민욕동생만이 이런 패러디 광고를 찍을 수 있는 거 같네", "김슬기 반전몸매로 화제 되더니 이제 위메프 광고로 CF 스타 등극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슬기는 tvN 'SNL 코리아'에서 솔직하고 거침없는 연기로 일명 국민욕동생에 등극하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또 김슬기는 지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패션 잡지 촬영 사진을 올려 반전몸매를 선보이며 남성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