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도 증시 전망이 궁금하십니까? 그럼 이투데이 주식콘서트에서 확인하십시오.”
내년 투자자들의 투자전략을 책임지기 위해 프리미엄 경제지 이투데이와 우리투자증권, 재야고수 ‘무극선생’이 나선다.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여의도 우리투자증권 본사 4층 우리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투자자들의 풍요로운 인생 이모작을 위한 ‘성공 콘서트 첫 번째 이야기-주식투자’라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주식콘서트는 한 분야의 전문가만이 아닌 국내 최고의 증권사와 주식고수, 증권부 기자가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토대로 내년 주식시장 전망과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먼저 우리투자증권의 머그 클럽(mug club) 설명회와 이투데이 증권부 전문기자의 ‘2013년 주식시장 분석’으로 진행된다.
이어 국내 최고의 재야고수인 ‘무극선생’의 주도주 공략과 매매기업안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투자자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투자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삼성 디지털카메라(1명), 아이나비 블랙박스(2명) 등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
참가 신청 등은 이투데이 문화사업국(02-799-6785)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