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 치과그룹 브랜드 로고 변경

입력 2012-08-29 11: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디 브랜드 핵심은 '사랑', 환자중심 의료서비스 선포

유디 치과그룹이 브랜드아이덴티티를 20년만에 바꿨다고 29일 밝혔다.

유디 그룹 브랜드 리뉴얼은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의 씨앗이 사회에 뿌려져 행복하고 풍요로운 사회를 만든다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번에 변경된 디자인 컨셉은 풍요럽고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유디(UD)’의 기업이미지를 표현했으며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미래, 의료, 고객, 인간에 대한 이미지를 형상화했으며 이니셜 ‘U+D’는 UD그룹의 주력사업인 치과를 상징하는 치아 형태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또 유디 그룹이 추구하는 ‘사랑, 풍요, 건강’ 컨셉을 잡았으며 기존 심볼의 기본형태를 유지하면서도 정통성과 상징성을 계승해 시각적 명료성을 높였다고 병원측은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술 게임이 빌보드 입성예고…로제 ‘아파트’ 속 한국 술 문화 [해시태그]
  • 금값은 '최고치' 찍고, 비트코인은 '장밋빛 전망'…어디에 투자할까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MZ가 칼퇴한다고요?…"부장님이 더 일찍 퇴근"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또다시 밀린 한국시리즈…23일 오후 4시 1차전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재개
  • AI 지각생 카카오의 반격 …제2의 카톡 ‘카나나’로 승부수
  • ‘수익 업고 튀어’…늘어나는 상장사 공개매수, 묘수와 꼼수 사이[공개매수의 이면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733,000
    • -0.75%
    • 이더리움
    • 3,629,000
    • -2.16%
    • 비트코인 캐시
    • 496,800
    • -1.62%
    • 리플
    • 738
    • -2.89%
    • 솔라나
    • 231,300
    • +1.49%
    • 에이다
    • 500
    • +0.6%
    • 이오스
    • 670
    • -1.76%
    • 트론
    • 220
    • +1.85%
    • 스텔라루멘
    • 131
    • -2.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700
    • -2.63%
    • 체인링크
    • 16,830
    • +4.4%
    • 샌드박스
    • 376
    • -3.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