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상반기히트상품]SK브로드밴드, 인터넷 방문기사 언제나 밝은 미소

입력 2012-06-14 16: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나는 B타민·스마일 서비스

SK브로드밴드의 대표적인 고객케어 서비스로는 ‘나는 B타민 서비스’와 ‘스마일 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나는 B타민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서비스 브랜드인 ‘B’와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을 합친 말로 고객의 인터넷 사용환경을 사전적으로 케어해 고객에게 만족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마련됐다.

노트북, 스마트폰에서도 100M 무선인터넷을 제공하는 홈 와이파이 서비스, 인터넷 및 PC 점검 서비스, 복잡한 PC 배선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프리미엄 배선 서비스 등을 고객들이 사용 연수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일 서비스’는 개통·장애 서비스 전 고객에게 핸드폰문자로 방문기사의 밝게 웃는 사진과 실명을 안내함으로써 낯선 사람의 방문을 불편해 할 수 있는 고객에게 신뢰감, 편안함을 제공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또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는 의지를 실천하고자 방문시간을 고객사유가 아닌 이유로 지키지 못했거나 약속한 행복기사가 아닌 다른 기사가 방문할 때도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고객약속 캠페인도 전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의 고객 관리는 여러 고객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업계 1위를 달성하는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술 게임이 빌보드 입성예고…로제 ‘아파트’ 속 한국 술 문화 [해시태그]
  • 금값은 '최고치' 찍고, 비트코인은 '장밋빛 전망'…어디에 투자할까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MZ가 칼퇴한다고요?…"부장님이 더 일찍 퇴근"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또다시 밀린 한국시리즈…23일 오후 4시 1차전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재개
  • AI 지각생 카카오의 반격 …제2의 카톡 ‘카나나’로 승부수
  • ‘수익 업고 튀어’…늘어나는 상장사 공개매수, 묘수와 꼼수 사이[공개매수의 이면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379,000
    • -1.16%
    • 이더리움
    • 3,623,000
    • -2.03%
    • 비트코인 캐시
    • 495,000
    • -2.27%
    • 리플
    • 737
    • -3.28%
    • 솔라나
    • 228,900
    • +0.53%
    • 에이다
    • 497
    • +0.2%
    • 이오스
    • 669
    • -1.76%
    • 트론
    • 220
    • +2.33%
    • 스텔라루멘
    • 13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500
    • -2.78%
    • 체인링크
    • 16,700
    • +3.79%
    • 샌드박스
    • 375
    • -3.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