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대표브랜드 ‘동원’ BI 변경

입력 2012-05-14 10: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원F&B가 ‘진심 어린 약속’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이를 나타낼 대표 브랜드, ‘동원’의 BI(Brand Identity)를 교체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동원’ BI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색상의 변화다. 기존 BI의 하트 형태에는 큰 변화가 없지만, 블루 계열에서 레드 계열로 색상이 바뀌며 이미지의 변화를 시도했다.

새롭게 바뀐 레드 계열의 BI에는 생명의 근원, 사랑, 고객에 대한 진심 등의 의미를 담았다. 또 좌측 상단에 추가된 잎사귀 형태의 이미지는 동원이 추구하는 신선하고 건강한 자연 본연의 식품을 상징한다.

이번 BI 교체에 따라 동원의 새 BI는 참치, 캔류, 맛살, 냉동, 어묵, 면류, 음료 등 동원 브랜드 제품에 바로 적용될 예정이다.

동원의 새 BI에는 고객의 건강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더 행복한 삶을 선사하겠다는 동원F&B의 진심이 담겨있다. 이는 동원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The Genuine Promise (진심 어린 약속)’와도 일맥상통한다. ‘

서정호 동원F&B 홍보실장은 “기존의 BI가 담고 있는 의미에 ‘건강한 식품’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며 “종합건강식품회사, 동원F&B의이런 식품철학을 담는 차원에서 대표 브랜드 교체를 단행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비트코인, ETF 유입에 투심 회복…이더리움 ETF 승인 '오매불망' [Bit코인]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서 배터리 화재…"현재 정상운행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13:5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766,000
    • +3.83%
    • 이더리움
    • 4,889,000
    • +3.27%
    • 비트코인 캐시
    • 551,000
    • +2.32%
    • 리플
    • 671
    • +1.21%
    • 솔라나
    • 206,600
    • +6.71%
    • 에이다
    • 560
    • +4.48%
    • 이오스
    • 819
    • +3.67%
    • 트론
    • 176
    • -0.56%
    • 스텔라루멘
    • 129
    • +1.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300
    • +3.94%
    • 체인링크
    • 20,070
    • +5.74%
    • 샌드박스
    • 467
    • +2.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