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은 온·오프라인 결합 학습프로그램인 ‘씽크U과학 중학단계’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씽크U과학 중학단계는 △씽크U수학 △씽크U사회과학 △씽크U국어 △씽크U영어에 이어 씽크U시리즈 다섯 번째 과목이다.
씽크U과학 중학단계는 기존의 씽크U시리즈와 동일하게 전문교재와 온라인 강의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주 1회 전문교사가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내신 대비를 철저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학습자가 학교 진도에 맞춰 커리를 재구성할 수 있어 개별맞춤학습으로 내신 대비를 할 수 있다.
또 중학생의 생활패턴을 고려해 자율성 높은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기존의 학습지가 주 5일 일차별 학습을 권장했다면 씽크U과학 중학단계는 하루에 1주차 학습을 몰아서 학습할 수도 있으며, 과외 활동으로 시간이 부족한 학생은 부족한 부분만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한 학기 당 총 20번의 실험학습으로 과학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고, 한 학기에 총 14회의 모의고사가 제공된다.
학습지 업체 최초로 온라인 학습지 시장을 개척한 씽크U시리즈는 스마트 러닝에 가장 적합한 학습지로 평가 받고 있으며 실제로 출시 1년여 만에 15만 회원을 확보했다.
웅진씽크빅은 씽크U과학 중학단계 출시를 시작으로 중학생 대상의 주요 과목 씽크U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