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에듀 셀파수학교실은 학원, 공부방, 과외 교사 및 교육사업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오는 12월17일까지 전국투어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해법에듀가 그 동안 이룬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교육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셀파수학교실의 성공비결과 비전을 설명할 예정이다.
셀파수학교실은 개인별 맞춤학습을 구현하고 자기주도 학습을 이끌어내는 국내 최초의 중등수학전문 학습프로그램으로, 학생 개개인의 수준과 능력을 파악해 1대 1로 가르치는 것이 불가능한 학원의 단점과 체계적인 학습이력관리에 어려움이 있는 과외의 단점을 보완했다.
특히 만점 내신특강과 각 교과서 및 익힘책을 분석해 핵심유형 문제만을 선별한 ‘최종 파이널 시험지’를 학교 시험 직전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개별수준에 맞는 문제지와 함께 개별 오답관리, 이해도 점검 등의 피드백을 통해 학생들이 공부에 흥미를 잃지 않도록 해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다.
셀파수학교실 관계자는 “재택형 공부방 혹은 학원 형태로 가맹이 가능하며 차별화된 자기주도 학습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기존 학원, 공부방 교사 및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큰 매력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 경기, 부산, 광주 등 11개 지역에서 총 22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지역별 사업설명회 일정 등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pmat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