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LG화학
다변화된 사업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어 석유화학 시황 부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고객사들의 신제품 출시에 따른 출하량 증대, 폴리머 타입 전지 증설 등으로 정보소재부문 실적도 개선될 전망이다.
△키움증권
증시 변동과 큰 상관없이 상위권의 시장점유율을 확보하는 등 안정적인 이익 개선세가 지속될 전망이다. 또한 저축은행 인수시 수익원 다각화, 수신기반 확보 등이 기대되며 대체거래시스템(ATS) 도입시 매매비용 측면에서 수혜를 볼 것으로 전망되는 점도 긍정적이다.
◇코스닥
△완리
오랜 업력, 원가 경쟁력, 자체 브랜드, 전국 판매망을 갖춘 중국 내 외벽타일 선도업체이다. 중국 정부의 주택보급 정책 시행의 대표적인 수혜기업으로 부각되고 있다. 장저우 신공장 가동을 통해 테라코타패널, 태양열타일, 내벽타일로 제품 다변화와 함께 2012년부터 실적이 대폭 호전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테라코타타일과 내벽타일은 우리나라를 포함해 일본과 대만 등으로 수출이 가능하고 고부가가치제품을 생산한다는 측면에서 긍정적인 영향이 예상된다.
△네오위즈인터넷
리듬액션 게임인 탭소닉이 국내를 비롯해 일본, 미국시장에 출시됨에 따라 성장세가 부각될 전망이다. 기존 음원업체에서 모바일 게임업체로의 변화가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2012년 모바일 플랫폼 런칭 등으로 네오위즈 그룹내 모바일 콘텐츠 유통업체로의 성장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