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이 오는 24일까지 초등 학부모커뮤니티사이트 ‘맘앤톡(www.momntalk.com)’에서 자기주도학습 노하우 또는 ‘초등완자’를 활용한 학습법을 제안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이벤트 ‘나는 완자 엄마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비상교육의 ‘초등완자’시리즈는 1200만권 누적 판매를 기록한 자기주도학습서 ‘완자’의 초등교재 브랜드로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습관을 길러주는 베스트셀러 참고서다.
이번 오디션에 참여하려면 맘앤톡 홈페이지에서 자녀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나만의 노하우 또는 초등완자 활용후기를 올려주면 된다. ‘초등완자 2기 체험단’을 포함해 2학기 초등완자를 갖고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명을 선정해 ‘핀란드 공부혁명’의 저자인 비상교육 공부연구소 박재원 소장의 ‘가정방문 자녀지도 컨설팅’과 30만원권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2등(5명)에게는 10만원권 백화점상품권, 3등(10명)에게는 5만원권 백화점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재원 비상교육 공부연구소 소장은 “최근 자기주도학습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지만 무엇보다 부모가 먼저 자녀의 학습습관을 제대로 알고 방향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