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대표이사 최경수)은 2일(화)부터 20일(토)까지 3주에 걸쳐 제1차 FX마진거래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투자자는 현대증권 홈페이지(www.youfirst.co.kr)를 통해 모의투자대회 참가신청을 하고, 현대증권의 FX마진 모의거래용 HTS를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모의투자원금으로 사이버머니 50만 달러를 지급하며, 대회 기간 내 투자원금이 5,000달러 이하로 감소 시 재충전이 가능하며, 실거래 환경과 동일한 시세가 적용된다.
순위는 최종거래일 평가자산을 기준으로 한 수익률 순으로 결정되며 상금은 1등(1명) 200만원, 2등(2명) 50만원, 3등(3명) 30만원이 현대증권 CMA계좌를 통해 지급된다. 그 밖에 주간행운상으로 이벤트게시판에 창의적인 댓글을 올린 고객 중 매주 5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지급한다.
현대증권 정진표 선물영업부장은 “FX마진 기존 고객들에게 중간 점검의 기회를 주고, 신규 고객들에게 FX마진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본 대회를 계기로 아직 생소한 투자상품인 FX마진거래가 활성화 되어 고객들이 외환시장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FX마진거래를 대안투자로 적극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