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포인트를 모아 아파트관리비를 절감 할 수 있는 'The APT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아파트관리비를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만큼 아파트 관리비를 금액제한 없이 차감해준다.
포인트 적립 세부내역을 살펴 보면 ▲마트, 학원 등 생활밀착형 가맹점에서 최대 5% ▲거주지 인근 가맹점인 마이존에서 최대 10% ▲매달 나가는 월납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하면 최대 18.3% ▲홈케어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0% 적립해준다.
신용카드 회원 가입시 신청서상 '관리비info' 서비스를 신청하면 아파트관리비를 이 카드로 매달 자동 납부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 만큼 관리비에서 차감된다.
기존에 삼성카드 포인트를 보유한 회원이라면 새로 발급받은 카드 포인트와 합산해 사용할 수 있다.연회비는 국내 7000 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한편 삼성카드는 'The APT카드' 출시기념으로 10월 31일까지 매달 2명씩 이 카드로 관리비 할인을 많이 받은 '할인의 달인'을 선정해 관리비 두 달분 전액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갖는다.
또한 우리 동네 마이존을 가장 자주 이용한 회원을 매주 2명 선정해 총 14명에게 관리비 20만원을 할인해주고, 매일 홈페이지 응모 고객 20명을 추첨하여 최고 2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