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쇼핑라이브, 인플루언서 기획전 시청자 수 140만 돌파

입력 2024-04-30 10: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랑ㆍ임지현 등 인플루언서 23명 참여
추천 브랜드는 65% 할인해 판매

▲카카오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6일부터 하루 동안 진행한 인플루언서 기획전에서 누적 시청자 수 14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카카오)
▲카카오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6일부터 하루 동안 진행한 인플루언서 기획전에서 누적 시청자 수 14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카카오)

카카오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6일부터 하루 동안 진행한 인플루언서 기획전에서 누적 시청자 수 14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방송인 변정수와 안선영을 비롯해 인플루언서 아랑ㆍ깡스타일리스트ㆍ임지현, 쇼호스트 임세영 등 23명이 참여했다.

‘인플루언서 Pick’ 기획전에서 선보인 제품은 23개로,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사용하고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했다.

추천 브랜드 제품은 최대 65% 할인가로 판매했다. 라이브 사전 알림 신청자 대상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카카오쇼핑라이브 신규 기능인 '투표퀴즈 게임'을 통해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기획전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에게 재미와 혜택을 모두 전하는 관계형 커머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543,000
    • +1.08%
    • 이더리움
    • 4,767,000
    • +0.13%
    • 비트코인 캐시
    • 549,000
    • +1.67%
    • 리플
    • 668
    • -0.3%
    • 솔라나
    • 198,200
    • -1.05%
    • 에이다
    • 544
    • -1.98%
    • 이오스
    • 805
    • -0.86%
    • 트론
    • 176
    • +0%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000
    • -1.04%
    • 체인링크
    • 19,210
    • -1.18%
    • 샌드박스
    • 463
    • -2.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