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는 오는 30일까지 인천국제공항 내 롯데면세점과 AK면세점에서 비자 체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인천공항 내 해당 면세점에서 비자 체크카드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복권이 제공되며 당첨시 에트로, MCM, 소니, 아르마니, SK-II와 같은 럭셔리 브랜드의 핸드백, 카메라, 시계 및 화장품 (한정품목) 등을 단돈 1달러로 구매할 수 있는 티켓이 제공된다.
또한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AK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비자 체크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이며 인천공항 동편의 1~28번 게이트 부근에 있는 롯데면세점과 AK면세점 내 35개 매장, 130여개의 브랜드 샵에서 쇼핑할 시 비자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된다. 비자 체크카드는 카드 앞면에 Check 마크와 하단의 Visa 로고로 구분할 수 있다.
제임스 딕슨(James Dixon) 비자코리아 사장은“여행 시즌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비자 체크카드 소지자들의 여행과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주기 위해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서 비자 체크카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많은 사람들이 비자 체크카드를 사용해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