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베이직팩'은 은행거래의 가장 기본적 패키지인 입출금통장, 체크카드,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을 한장의 신청서로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저축예금+인터넷뱅킹+체크카드’를 한번에 가입할 경우 3개월 동안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폰뱅킹 이체수수료가 면제되고 추가적으로 모바일뱅킹 가입시 베이직팩 가입 3개월 경과시점까지 당행 CD/ATM을 이용한 마감 후 인출수수료가 면제된다.
이 상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판매되며 고객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팩을 구성할 수도 있고 은행이 제시하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별 맞춤 패키지를 선택할 수도 있다.
예를 들면, 온라인 거래를 많이 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U드림저축예금+LOVE체크카드+인터넷/모바일뱅킹', 대학생고객은 '캠퍼스플랜 저축예금+ 글로벌패스체크카드+인터넷/모바일뱅킹', 직장인 고객은 '직장인플랜저축예금+LOVE체크카드+인터넷/모바일뱅킹', 여성고객은 'Mint레이디통장+ Lady체크카드+인터넷/모바일뱅킹'을 가입하는 것이 좋다.
또한 신한은행은 '신한 베이직팩' 출시와 더불어 8월말까지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1인당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10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2매씩)을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은행거래의 기본인 통장, 체크카드,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을 하나의 신청서로 가입할 수 있어 편리성이 증대됐고, 3개월 수수료 면제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고객들에게 매우 유리한 서비스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