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배우 신예은 앞세운 웰치스제로 ‘샤인머스캣 편’ 온에어

입력 2023-05-08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노션, 웰치스제로 신규 캠페인 공개
‘더 글로리’ 출연한 배우 신예은 모델로

▲이노션은 지난 5일 농심 탄산음료 브랜드 웰치스제로의 신규 캠페인 '샤인머스캣 편'을 온에어 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캠페인 영상의 스틸컷. (사진제공=이노션)
▲이노션은 지난 5일 농심 탄산음료 브랜드 웰치스제로의 신규 캠페인 '샤인머스캣 편'을 온에어 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캠페인 영상의 스틸컷. (사진제공=이노션)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 대행사 이노션은 지난 5일 농심 탄산음료 브랜드 웰치스제로의 신규 캠페인 ‘샤인머스캣 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농심 웰치스제로 신규 캠페인 ‘샤인머스캣 편’은 제품의 칼로리는 제로(0)지만 과일의 맛은 풍부하다(Rich)는 뜻이 담긴 ‘0 & Rich(영앤리치)’를 키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샤인머스캣의 달콤함과 상큼함은 잃지 않으면서도 칼로리는 제로인 점을 부각해 제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은 화제의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 출연해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신예은이 모델을 맡았다.

이노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웰치스제로 샤인머스캣’이 제로 탄산음료 시장에서 고유한 존재감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차별화를 두려고 했다”며 “그런 의미에서 떠오르는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 웰치스제로 캠페인은 신제품 샤인머스캣 편이 먼저 공개되고, 곧이어 그레이프 편 & 오렌지 편도 공개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자사주 취득·소각 길 열린 고려아연…영풍 또 가처분 신청
  • 단독 예산 수십억 들였는데 참여 기업은 3곳뿐…'AI 신뢰 인증제'
  • 尹, 쌍특검법·지역화폐법 재의 요구...24번째 거부권[종합]
  • '흑백요리사' 최현석, 비장의 무기 꺼냈다…시청자들 뒤집힌 이유는?
  • “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선임하며 내부규정 안 지켜”
  • 단독 교육부, 전국 의대에 "동맹휴학 안 된다" 공문…서울대 의대 휴학 승인 ‘논란’
  • 北, 열흘 만에 쓰레기 풍선 살포 재개…올해 들어 23번째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257,000
    • -2.94%
    • 이더리움
    • 3,308,000
    • -5.49%
    • 비트코인 캐시
    • 428,900
    • -6.21%
    • 리플
    • 800
    • -3.73%
    • 솔라나
    • 196,800
    • -5.07%
    • 에이다
    • 479
    • -6.08%
    • 이오스
    • 646
    • -6.38%
    • 트론
    • 206
    • -0.96%
    • 스텔라루멘
    • 126
    • -5.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250
    • -7.34%
    • 체인링크
    • 14,960
    • -7.37%
    • 샌드박스
    • 339
    • -7.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