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와 매일경제TV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가 4월 18일(13:00~ 18:00) 삼성동 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륨(2층) 개최된다.
하이리치는 “2009년은 절체절명의 금융위기가 만든 100년만의 투자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개인투자자에게는 고수익 원년의 해가 될 것이다”며 “개인투자자가 현 증시에 완벽 대응해 보다 큰 수익을 거둬들일 수 있도록 시황설명회를 단행하게 됐다”고 개최 취지를 밝혔다.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2009년 국내 증시의 고수익 급소를 포착할 수 있는 4가지 특별선물이 무료로 제공된다.
◆ 국내 수익률 TOP 애널리스트 12인 선정 “급등 유망주 7선 공개”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에는 조승제, 반딧불이, 독립선언, 상도 등 국내 수익률 TOP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해 2009년 기회의 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소외 받지 않도록, 한국 증시에 대한 전망과 핵심 투자전략, 매매기법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1부 행사에서는 대세파악의 1인자 조승제가 5% 특권층이 되기 위한 진정한 승부의 장이 될 2009년 국내 주식시장을 완벽하게 진단한다.
2부에서는 단기매매의 1인자 ‘상도(본명 정우열)’와 시황예측의 1인자 ‘독립선언(본명 전상부)’이 각각 <시장을 극복하는 개별주 매매기법>과 <급등락장에 상관없이 고수익을 거둬들일 수 있는 핵심비법>을 공개한다.
3부에서는 바닥권 급등주 발굴의 1인자 ‘반딧불이(본명 반경수)’가 500만원으로 1억원을 만든다는 주제로 <유동성장세 주도주 잡는 비법>을 공개한다.
4부에서는 하이리치에 소속된 국내 수익률 TOP 애널리스트 10인과의 질의응답시간을 마련, 시황설명회에 참석한 개인투자자들의 궁금증을 완벽하게 해결할 계획이다.
하이리치는 특히 “개인투자자들의 고수익 창출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이날 소속된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 12인이 선정한 2009년 급등 유망 종목 7선을 공개할 예정이다”며 “탁월한 실전 호전을 바탕으로 성장성과 수익성은 물론, 기술적 분석상으로도 진정한 급등 패턴의 요건을 충족하는 종목만을 엄선했다”고 강조했다.
제1회 시장설명회에 추천주인 STX, SKC, 한화증권 등의 종목은 당시 50~100% 이상의 급등세를 기록한바 있다.
◆ 참석자 전원에게 고수익 달성을 위한 4가지 특별선물 무료 제공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는 현재까지 참가신청자만 3,000명이 넘는다.
하이리치는 이와 관련해 “행사 당일 혼선을 빚을 것에 대비, 홀 밖과 로비에 대형 PDP 20여대를 설치하는 등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행사당일 교통 혼란이 가중될 것을 고려해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과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12시 30분까지 입장 할 것”을 당부했다.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는 별도의 참가비가 들지 않으며, 사전 참가신청자 전원에게는 하이리치에 소속된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가 독자 개발한 실전 매매기법이 담긴 ‘주식투자 교육용 CD’, 급등 유망 종목 7선에 대한 ‘종목리포트Book’, ‘2009년 시황분석 및 투자전략 자료집’등을 비롯해 하이리치 VIP방송을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할인권’ 등 4가지 특별선물이 무료로 제공된다.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 참가신청은 하이리치 사이트(www.hirich.co.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문의 1588-0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