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 온에어

입력 2021-04-26 14: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 캡처.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 캡처.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를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공기의 혁신을 넘어 공간의 혁신까지’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노블 공기청정기의 아키텍쳐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성능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총 2편으로 ‘디자인 스토리편’과 ‘청정 스토리편’으로 구성됐다.

‘디자인 스토리편’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치하는 장면을 통해 노블 공기청정기의 조형미를 전달한다. 간결한 직선 구조의 타워형 디자인을 클로즈업해 생생하게 전한다. 자연을 모티브로 한 4가지 색상이 실내 공간에 조화롭게 어우러져 공간을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는 에어팝업모션 기능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청정 스토리편’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제품을 바라보며 감탄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라는 사실에 놀라는 모습을 재치 있게 연출하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디자인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어 극초미세먼지 99.999% 제거는 물론 세균ㆍ바이러스 감소와 곰팡이 증식 억제까지 가능한 에어클린항균필터의 혁신성을 소개하며 공기 청정의 완성을 보여준다.

이번 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TV,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혁신적인 필터와 청정 기술력은 물론 미학적 가치까지 겸비한 노블 공기청정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자사주 취득·소각 길 열린 고려아연…영풍 또 가처분 신청
  • 단독 예산 수십억 들였는데 참여 기업은 3곳뿐…'AI 신뢰 인증제'
  • 尹, 쌍특검법·지역화폐법 재의 요구...24번째 거부권[종합]
  • '흑백요리사' 최현석, 비장의 무기 꺼냈다…시청자들 뒤집힌 이유는?
  • “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선임하며 내부규정 안 지켜”
  • 단독 교육부, 전국 의대에 "동맹휴학 안 된다" 공문…서울대 의대 휴학 승인 ‘논란’
  • 北, 열흘 만에 쓰레기 풍선 살포 재개…올해 들어 23번째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228,000
    • -2.86%
    • 이더리움
    • 3,314,000
    • -5.4%
    • 비트코인 캐시
    • 430,900
    • -5.94%
    • 리플
    • 800
    • -2.68%
    • 솔라나
    • 197,700
    • -4.58%
    • 에이다
    • 480
    • -5.7%
    • 이오스
    • 647
    • -6.5%
    • 트론
    • 206
    • -0.48%
    • 스텔라루멘
    • 127
    • -4.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400
    • -6.9%
    • 체인링크
    • 15,050
    • -6.98%
    • 샌드박스
    • 342
    • -6.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