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XM3 오너 대상 자동차극장 시네마 이벤트

입력 2020-09-15 10: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XM3 오너 대상 컬처 프로젝트…고객 1500명 초청

(사진제공=르노삼성)
(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가 XM3 오너 1500명을 자동차극장으로 초청, 시네마 이벤트를 펼친다.

르노삼성은 내달 9일부터 31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XM3 출고 고객을 자동차극장으로 초청, 영화 상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랜드 CGV 자동차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르노삼성의 첫 번째 컬처 프로젝트다.

지난 3월 르노삼성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XM3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한 이벤트로, 고객 1500명을 자동차극장으로 초청해 최신 개봉작과 다시 보고 싶은 인기 영화 등을 상영한다.

XM3 출고 고객이라면 누구나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이날부터 내달 19일까지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한다.

XM3는 국내에서 가장 치열한 콤팩트 SUV 시장에서 올 상반기 최단 기간 2만 대 판매를 돌파한 인기 모델이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가는 2030 세대가 주축을 이루는 XM3 고객과 르노삼성자동차의 첫 번째 컬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라며 “향후 다른 차종의 오너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주제의 컬처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과 르노삼성자동차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611,000
    • +0.99%
    • 이더리움
    • 3,465,000
    • -3%
    • 비트코인 캐시
    • 457,700
    • +0.31%
    • 리플
    • 722
    • -0.82%
    • 솔라나
    • 214,800
    • +6.02%
    • 에이다
    • 473
    • +0.64%
    • 이오스
    • 651
    • -0.61%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35
    • +4.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50
    • +4.19%
    • 체인링크
    • 14,250
    • -2.06%
    • 샌드박스
    • 351
    • -0.28%
* 24시간 변동률 기준